대한민국 아파트의 한계를 넘어서는 공간을 만들어온 반도건설은 수도권 신도시를 비롯하여
전국 방방곡곡 10만여 세대의 반도유보라를 통해 명품아파트의 새로운 기준을 만들고 있습니다
반도건설의 김포한강신도시 반도유보라 2차는 전체 1,498세대가 모두 전용면적 59㎡으로 구성되었으며, 업계 최초로 중소형 59㎡에 4,5베이를 적용한 혁신적인 평면 설계를 보여줍니다. 탁 트인 개방감과 함께 조망·채광·통풍 등이 우수하며 확장 시 90㎡의 면적까지 확보할 수 있는 공간 프리미엄을 제공하는 반도건설의 혁신 평면은 대한민국 중소형 아파트의 트렌드를 이끌었습니다. 2014년 살기 좋은 아파트 선발대회 국무총리상, 경기도 품질우수시공단지 선정 등을 통해 입주민들의 자부심을 높이기도 했습니다.
반도건설은 동탄시범단지와 동탄2신도시에서 10년에 걸쳐 반도유보라만의 브랜드 타운을 완성했습니다. 평면 설계, 교육 특화 등 수요자의 니즈를 고려한 고객맞춤형 상품과 유보라 브랜드만의 고유한 아이덴티티를 지닌 특화 디자인을 선보이며 고객 만족도를 높였습니다. 세계3대 산업디자이너 카림라시드와 디자인 협업한 브랜드 상가 카림애비뉴를 단지 내 적용하여, 주거환경과 더불어 생활 편리성까지 뛰어나 지역 내 인지도를 쌓으며 브랜드 가치를 지켜 나가고 있습니다.
카림애비뉴는 반도건설이 세계3대 산업디자이너 카림라시드와의 디자인 협업으로 선보인 브랜드 상가입니다. 단지 내 주거시설과 상업시설을 완전히 분리한 신평면 설계를 통해 공간 효율성을 높였으며, 여러 문화가 매끄럽게 만난다는 철학 아래 상가의 다양한 요소들이 서로 연결되는 모습을 디자인적으로 녹여냈습니다. 동탄, 세종, 김포, 일산 등 수도권 신도시에서 카림라시드의 업그레이드 된 디자인과 테라스 설계, 차별화된 디자인 패턴을 통해 카림애비뉴만의 아이덴티티를 이어나가며 반도건설을 대표하는 랜드마크 브랜드 상가로 자리잡았습니다.